일상의 대화

개인위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가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코로나 사태로 인해 더 깨끗한, 더 위생적인 생활을 원하실 겁니다. 그래서 요즘 그와 관련된 제품들이 많이 판매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스마트 자동 감지 휴지통의 리뷰가 아닌, 설명서 부분을 번역을 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길 중국 제품을 구매하면 가장 불편한 점이 바로 중국어로 되어 있는 설명서라고 합니다. 이번에 효자손님이 구매하신 이 제품의 설명서를 보내주셨서 번역할 기회가 생겼습니다.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명서의 첫 페이지 상단

우선 설명서의 첫 페이지 부분의 사진과 번역을 올려보겠습니다. 

빨간색 부분의 중국어는 이렇습니다.

本产品主要放置于办公室,厨房, 客厅,卫生间等场所,用于收集废弃物,本品也可以作为储物桶使用。

本产品具有感应触发模式开盖功能, 将任意物体或手靠近本产品智能红外感应区域(如物体或手一直停留在感应区域,桶盖将持续打开),或敲碰桶身任何位置使产品产生震动,桶盖将自动打开,4秒后桶盖自动关闭。

本产品由红外感应传染器,震动感应模块精密机械传动装置,微电脑控制芯片等组成,是高科技,实用性创新,节能产品。本产品具有性能可靠,简单易用,耗电低,方便卫生,抗干扰能力强,外观精美等优点。

 

번역은 이렇습니다.

이 제품은 주로 사무실, 주방, 거실, 화장실과 같은 공간에 두고 쓸수 있으며, 혹시 폐기물을 수거용으로 사용하면 단순한 캐비넷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자동 감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에, 물건이나 손이 제품의 원적외선 감지 부분에 접근하거나, 쓰레기통의 어떤 부분에라도 부딪침을 통해 진동을 주면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며, 4초 후에 뚜껑은 자동으로 닫힙니다. 이 제품은 적외선 감지, 진동 감지 센스 장치, 마이크로 제어칩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첨단기술의 실용적이며 창의적인 절전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성능이 뛰어나며, 사용이 간단하며, 저전력의 상품입니다. 또한 위생적이며, 뛰어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명서 첫 페이지 하단

빨간색 1번은 垃圾袋套入桶内(봉지를 쓰레기 통안으로 넣어준다),2번은 压上桶圈将垃圾袋固定住(쓰레기통의 고정 테두리로 봉지를 고정시켜준다), 3번은 盖上桶盖(쓰레기통의 뚜겅을 닫아준다), 4번은 电池区域-桶盖背面(배터리 부분 - 뚜껑의 뒷면), 5번 USB-DC充电口(USB-DC충전 입구)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사진의 오른쪽 파란색 1번은 桶盖(뚜껑)2번은 桶圈(본체 테두리), 3번은 桶身(쓰레기 본체부분)이군요. 구성은 정말 간단한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USB로 충전이 가능하군요. 

 

제품의 파라미터(产品参数)

사진의 파란색 박스 안의 내용은 제품의 대략의 정보를 알려줍니다. 

名字:智能感应垃圾桶(PLUS敲碰感应加强版) 

-이름:스마트 자동감지 쓰레기통 ( PLUS터치센스 강화 제품)

型号 : PD-6008  

-모델명 : PD-6008

重量 : 1.4kg

-무게 : 1.4kg

容量 : 15L

-용량 : 15L

材质:ABS + PP 聚丙烯 + 电子元器件

-재질 : ABS + PP폴리프로필렌 + 전자 부품들

适用 : 客厅,厨房,办公室,房间,商用场所

-적합한 장소 : 거실, 부엌, 사무실, 방, 사업적 장소

特点:立体双模式感应,疾速开盖,静音开关盖,低耗电环保

-특징 : 입체더블모드감지, 빠른 개폐, 무음 개폐, 낮은 전기 소비

尺寸:桶身:26.5 *20.8*28.8cm 

-본체 사이즈 : 26.5 *20.8*28.8cm 

桶盖:26.5*21.3*5cm

-뚜껑 사이즈 : 26.5*21.3*5cm

开盖总规格:26.5*20.8*33cm

-쓰레기통 총 사이즈 : 26.5*20.8*33cm

颜色:黑色,白色,灰色,卡其

-색상: 검은색, 흰색, 회색, 카키

感应开盖模式:红外感应模式,红外感应 + 敲碰震动感应(双模式)

-자동 감지 모드 : 적외선모드, 적외선 + 터치 개폐 (더블 모드) 

供电方式:电池版(5号电池*4节) ,充电版(18650锂电池*1)

-전기 공급 방식 : 전지모델 ( 5번 배터리*4), 충전 모델(18650 리튬 배터리 *1)

(可充电USB-DC请使用5V电池适配器进行充电!!!)

-(USB-DC로 충전시에는 도봉 된 5V충전기로 충전해주세요!!!) 

 

위의 사진의 왼쪽 빨간색 박스부분은 제품을 작동시킬 수 있는 4가지 방법을 그림으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触屏开关盖(터치 방식 개폐),手感应开盖(센서 감지 개폐),脚碰触开盖(발로 인한 진동 개폐),手敲碰开关(손에 의한 진동 개폐)와 같은 방법으로 오픈이 가능합니다.

 

요약 및 결론

오늘은 설명서를 한번 번역해봤습니다. 다음에는 남은 부분인 작동 방법과 주의사항을 번역해보겠습니다. 쓰레기통의 기능이 이렇게 많다니, 조금 놀라운 포스팅이었습니다. 설명서 부분중에 USB로 충전시에는 5V충전기로 충전하라는 말이 인상에 남는군요. 만약에 고장나면 A/S가 불가능하니 사용설명서를 잘 숙지하시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럼 기능들을 잘 활용해서 사용하세요. 오늘의 중국 제품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