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대화

요즘 인스타그램을 많이 하시죠? 저도 자주 들어가서 피드백도 확인하고 사진과 영상도 보는데요. 인스타그램은 이제 현대인에게 필수 아이템이 된 것 같네요. 그런데 가끔은 휴대폰을 열어서 확인하는 것이 귀찮을 때도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애플워치로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는 방법을 한번 가지고 왔습니다. 

 

애플워치에서 인스타보기

애플워치와 아이폰에 동일한 어플을 설치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우선 애플워치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애플워치에서 App 스토어를 찾아주세요~ 파란 동그라미 안에 A라고 쓰인 것이 바로 스토어입니다. 

 

이제 검색을 부분을 터치해주세요. 그리고 "lens for"이라고 입력해주시고 검색을 실행해주세요.

 

이제 검색이 되었네요. 어플이 하나 보이시죠? "받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받기"를 눌러주면 이제 이 어플이 핑크색상으로 보입니다. 인스타그램과 비슷한 색상이네요. 

 

아이폰에 Lens 설치하기

그런데 여기서 끝난게 아니고요. 아이폰에 동일한 App 설치를 해줘야 하는데요. 이러한 문구가 보입니다. 

"Lens은(는) iPhoen앱이 필요함. 이 앱을 Apple Watch에서 사용하려면 Lens의 iPhone앱이 iPhoen13 pei에 설치되어야 합니다."라는 문구가 알려주듯이 아이폰에도 동일한 어플을 깔아줍니다. 

 

아이폰에서  App 스토어를 실행해서  Lens for을 다운받아줍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기억해주셔야 하는데요. 바로 아이폰에서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입력을 해주시면 애플워치에서 따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네 이제 워치에서 인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 이웃들의 사진과 피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웃의 사진을 클릭하고 좋아요도 누를 수 있습니다. 

 

결론

이 어플을 사용하면 이제는 사진과 피드를 워치로 확인 가능합니다~ 설치하기 그렇게 어렵지 않은 어플이니 폰과 워치 양쪽에다 설치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