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대화

요즘 당근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중고상품을 내 주위 이웃과 교환 또는 구매하는 것이 주된 기능이었지만 당근 어플의 기능이 계속 늘어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이 다 지나갔지만 당근에서 붕어빵과 같은 겨울 간식 지도를 볼 수 있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그럼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당근마켓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만약에 아직 당근 어플이 없다면 구글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이제 당근 메인화면으로 들어오면 최하단에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 홈, 동네생활, 내 근처, 채팅, 나의 당근입니다. 이중에 "내 근처"라는 기능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상단에 또 다른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겨울 간식 지도"를 선택합니다. 이런 기능이 있다니 정말 재미있는 당근 어플입니다. 

 

네 서면주위에 다양한 겨울간식을 파는 곳이 나옵니다. 겨울 간식 중에 한 곳을 선택하니 어떤 음식을 파는지도 표시가 됩니다. 팥 붕어빵, 슈크림 붕어빵을 판매하네요.

 

또 다른 간식집을 선택했는데요. 여기는 호떡을 파는 곳입니다. 메뉴는 호떡만 판매하네요.

 

이 지역에 정말 다양하고 많은 집들이 겨울 간식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지도로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겨울 간식지도에 어떻게 이런 정보를 모았는지 당근의 기술력도 참 재미있네요. 

 

마무리

오늘은 간단하게 당근에 있는 기능을 알아봤습니다. 당근의 기능이 계속 늘어나면서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